QUICK
MENU

Press News

언론에 비친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더욱더 정진하겠습니다.

Press News
코리아요리학원, 전 지점 2022 코요아 입시모집 및 진학과정 개강

등록일2022.01.12

조회수73220

[한국강사신문 장지용 기자] 새해가 되며 한 해 동안 계획한 학업, 자격증 취득 등을 위해 많은 이들의 바쁜 움직임이 지속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취업전문 코리아교육그룹 요리학원 ‘코리아요리학원’이 2022년 신학기를 맞이하여 입시반을 모집하며 진학과정 개강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를 수강하는 이들에게는 선착순 등록 혜택으로 기능사 교재, 조리복, 칼가방, 원데이 쿠폰 등을 무료로 제공하며 수강료 최대 할인을 적용한다. 이 외에 보냉백 무료증정, 조리/제과제빵/바리스타 등 정규과정 지원, 영쉐프 영파티쉐 과정을 등록할 경우 30만원 할인을 지원한다. 다만 각 지점별로 혜택이 상이할 수 있어 혜당 지점 정확한 문의가 필요하다.

코리아요리학원은 5단계로 입시 패키지를 구성하고 있다. 먼저 특성화고 및 대학 출신의 입시 전문 강사와 1:1 상담을 통한 진학 목표를 설정하게 된다. 이후 특별전형, 입시 가산점을 위한 필수 과정인 자격증 취득 과정을 거친 뒤, 영쉐프/영파티쉐 과정으로 단계별 실습을 진행한다. 이를 기반으로 하여 다양한 대회 출전을 통해 스펙업을 하고, 마지막으로는 면접과 포트폴리오 등을 준비하며 진학에 실전 대비하게 된다.

이처럼 코리아요리학원은 수강생 개인의 포트폴리오와 커리어 및 진학 계획 등에 따른 1:1 맞춤 프로그램과 입시 과정을 지원하고 있다. 실무 중심의 커리큘럼으로 기초부터 실력을 쌓고 입시, 취업, 창업에 이르기까지 일대일 멘토링을 통해 수강생 맞춤 관리에 나선다.

코리아요리학원 관계자는 “새해를 맞이하여 한 해의 학업과 커리큘럼 등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을 위하여 입시반과 진학과정을 개강하게 됐다”며 “오랜 노하우가 집약된 코리아요리학원의 이론, 실무 강의를 통해 새해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에 도움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리아요리학원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취업교육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돼 대상을 5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뤄내면서, 고객 기대치 및 브랜드 만족도 평가에서 최고 평점을 획득한 요리 전문 교육기관이다.

이곳은 현재 강남 요리학원을 비롯해 홍대와 부산, 대구 및 대전 그리고 인천 요리학원까지 총 6개 지점으로 운영 중이다. 각 지역 학원은 각각 지하철역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지역 내 큰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각 지점에서는 요리 강좌와 더불어 커피 바리스타 학원 및 제과제빵 학원 강좌가 교육되고 있다. 여기에 한식-취미 요리학원 수강도 가능하다.

학습 가능한 교육으로는 ▲기능사자격증 실기(한식 요리 및 양식과 중식-일식 요리, 제과제빵 자격증 및 커피 바리스타 자격증 등)가 있다. 또한 ▲입시-대회준비(영셰프 진학레슨-트레이닝, 영셰프 재팬, 영파티시에, 국내 및 국제 요리대회, 국내 제과제빵 대회 등)이다.

또한 ▲외식 창업(운영 컨설팅, 창업 세미나, 인테리어, 비법 전수 등) ▲생활요리(기초 및 취미 요리, 브런치-원데이 레슨, 제과제빵 스타일링 등) ▲스킬업 과정(정통 서양 및 일본요리, 정통 한국요리, 베이커리 실무반, 디저트 스킬업, 바리스타 커리큘럼 등)이 있다. 교육 커리큘럼 및 수강료(학원비) 확인, 이벤트 관련 내용은 공식 지점 홈페이지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출처 : 한국강사신문(http://www.lecturernews.com)

 

업데이트 페이지(언론보도)

http://www.kcookart.com/academy/press.asp

기사페이지

http://www.lecturer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87289

 

빠른수강료조회

교육 희망지점을 선택해 주세요.
    관심있는 과정을 선택해주세요.
    신청하시는 분의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해 주세요.
    • -
    • -